서민맥주가 출시됐습니다. 한 병에 1,000원 하던 서민막걸리에 이어 한 캔 1,5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물보다 싼 막걸리로 히트를 쳤던 cu가 이번엔 서민맥주로 히트를 칠 수 있을까요? 1,500원이면 음료수 가격 수준인데 파는 곳, 가격, 맛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목차 ]
서민맥주 파는 곳
서민맥주는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서민 막걸리의 경우엔 인기가 많아 편의점에서 구하기 쉽지 않았죠. 서민맥주도 유명세를 타 구하기 어려워질 것을 생각해서 미리 오프라인 매장 재고 확인 방법 중 하나인 편의점 재고 검색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CU 편의점 재고 조회 방법
편의점 재고조회는 각 모바일 플랫폼에서 로그인 후 바로 재고조회가 가능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재고조회를 클릭한 후 원하는 점포를 검색하여 재고 조회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 방문하기 전 미리 서민맥주를 파는지 확인해본다면 헛걸음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민맥주가 궁금하신 분들은 꼭 미리 재고조회를 해보신 뒤 편의점에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서민맥주 가격
서민맥주는 가격은 한 캔에 1,500원으로 출시했습니다. 서민 막걸리에 이어 두번째 서민 시리즈로 출시된 서민 맥주는 국내 일반 맥주보다 훨씬 저렴한데요, 일반 맥주 최저가가 500ml 한 캔에 2000원대 후반인 점을 생각해보면 절반 정도 저렴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cu는 최근 프리미엄 맥주부터 서민맥주까지 다양한 맥주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결과 맥주가 차지하는 매출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맥주를 좋아하는 입장으로 cu 편의점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프리미엄 맥주부터 서민맥주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맥주를 맛 볼 수 있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서민맥주 맛
출시된 서민맥주의 맛은 과일 향과 씁쓸한 홉 맛이 돋보이는 맥주이며 도수는 5% 입니다. 아무래도 페일라거 계열로 출시가 됐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라거랑은 느낌이 달랐습니다. 거품이 크리미하고 에일 특성인 과일의 향긋함도 있는 맥주입니다. 라거가 음식과 잘 어울렸다면 서민맥주는 간단한 스낵류와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올해 히트작인 캘리보다 맛있게 마셨고 가격이 싸서 의심했던 것을 미안하게 생각하게 되는 계기였습니다. 왜냐하면 6캔을 사도 9천원인데 이 양에 이 맛이 난다는 것이 참 신기하고 미안한 마음을 접어 감사하게 느껴졌습니다.
맺으며
서민맥주의 출시는 캘리에 이어 맥주 히트작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경기가 어려운 시기에 싼 가격에 맛도 훌륭한만큼 많은 분들이 찾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가성비 갑 서민맥주 모두 한번씩 맛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서민맥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